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작동문의 ] 평소에는 거울인데 터치하면 화면이 나오게 하고 싶어요.

    옵션-디스플레이에서 절전모드 10초로 설정하시고,

    톱니바퀴 모양을눌러 시계 또는 이미지로 설정해주세요.


    이미지로 설정하실 경우 검은색 이미지 또는 검은 바탕의 이미지를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동작이 감지시 화면이 나오게 하고 싶다면 주문전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이미 구매하신 고객님께서는 별도로 웹캠을 USB포트에 연결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 [ 작동문의 ] 하단 전원버튼 (소프트바)를 없애고 싶어요.

    전시관, 매장 등 다수가 이용하는 공간에 스마트미러를 설치된 곳에서 전원 종료를 방지하고자

    소프트바 기능을 없앨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원격을 통해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제거 가능한 기능 :


    볼륨 제어

    화면 캡처

    전원제어

  • [ 작동문의 ] 스마트미러 사용설명서

    스마트미러 사용설명서 PDF 파일입니다.

    사용설명서를 분실한 경우 다운받아 이용하세요.


    * 제품 타입이나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사용설명서가 업데이트된 경우 별도 안내해드리지 않습니다.

    * 본 사용설명서는 나눔폰트로 작성되었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

    Korean. 03/2018. Rev.1.0

  • [ 결제문의 ] 네이버 페이 결제가 안 돼요.
    네이버페이는 쇼핑몰에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네이버페이는 타 PG사와 다르게 결제 자체가 네이버측에서 이루어지게 되며,
      결제수단 노출을 주문서 작성 페이지가 아닌 상품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노출됩니다.

      회원 로그인 상태에서는 네이버페이 구매버튼 노출이 되지 않는 부분이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 [ 기타 ] 서비스 규정 안내

    유니어트 서비스 규정 안내


    제품의 보증기간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산정되며 무상 1유상 1년 총 2년의 서비스 기간을 제공한다.

    2. 서비스 기간이 모두 종료된 경우 서비스 지원이 불가하며 상태에 따라 유상서비스가 가능한 품목이 있을 수 있다.

       



    중고 제품의 보증기간

    1. 최초 구매자의 구매 일자에 의해 서비스 기간이 산정되며 중고 구매자의 구매 일자와 서비스 기간은 무관하다.

       



    무상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유상서비스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요금 기준(수리비부품비지역)에 따라 별도의 서비스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제품에 하자 발생 시

    2. 천재지변(화재,염해,가스,지진,수해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3. 사용 중 낙하로 인해 고장이나 제품 손상이 발생한 경우

    4. 사용자가 임의로 제품 내부를 열어보거나 개조한 경우

       



    수리가 불가한 경우

    1. 제품의 파손 또는 개조로 인해 원상복구가 불가한 경우 서비스 기간 내라도 서비스가 불가하다.

       



    서비스 요금

    1. 서비스 요금은 유상서비스 기간 내 또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서비스 요금 청구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비용이 청구되며 요금은 부품비와 공임비출장비택배비를 합한 금액으로 산정된다.

    1-1.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출장비가 청구된다.

    1-2. 부품비 부품의 가격

    1-3. 공임비 엔지니어 공임비용

    1-4. 출장비 출장으로 인한 비용

    1-5. 운임비 택배를 이용했을 경우의 비용 (고속버스 수화물 또는 퀵 서비스 포함)

    공인비의 산정 기준

    1. 엔지니어의 기술 난이도와 작업시간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작업 난이도

    난이도 하 기본적인 수리로 작업시간 30분 이내의 간단한 수리

    난이도 중 주요 수리 항목으로 주요부품을 교체하거나 작업시간 1시간 이내의 정밀한 작업이 필요한 경우

    난이도 상 정밀 수리를 요하고 작업시간 1시간 이상 소요되는 작업

       



    공임 기술비

    난이도 하 : 5,000원 ~ 10,000

    난이도 중 : 10,000원 ~ 20,000

    난이도 상 : 20,000원 ~ 30,000

       



    출장 서비스 비용

    1. 당사의 출장비는 거리에 따라 청구된다.

    1-1. 평일 18시 이후 또는 토//공휴일은 출장비 22,000원이 추가된다.

    2.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택배를 이용하는 경우 유상 수리 건에 한해서 택배비는 구매자가 부담한다. (고속버스 수화물퀵 등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포함)

    2-1. 택배로 인해 제품이 파손될 경우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출장 서비스가 불가하나 엔지니어의 재량에 따라 출장비를 협상할 수 있다.

    경북 : 30,000원 대구 : 20,000

    서울 : 70,000

    인천/경기 : 60,000

    강원 : 60,000

    대전/충남 : 40,000

    충북 : 40,000

    광주/순천 : 50,000원 목포 : 60,000

    전북 : 40,000

    부산/경남 : 30,000

       



       



       



    배송 정책

     

    1. 유니어트는 모든 상품을 자체배송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한다.

    제품은 무료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주문제작 제품의 경우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다.

    1-1. 배송 지역 : 대한민국

    1-2. 배송비 : 무료 배송

    1-3. 배송 기간 : 주문제작으로 주문 시 영업일 기준 평균 2주 소요되며 상품 출고 시 1~2일 후 수령 가능

    1-3. 고객센터 (053-710-7795, http://uniot.co.kr)

     

    반품/교환/환불 정책

     

    1. 상품에 하자가 있으면 14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하다.

    1-1. 14일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능하다.

    2. 반품 처에 도착한 상품을 검수 후 교환이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약 5일이 소요된다.

    3. 주문제작 상품으로 상품 하자 이외 사이즈색상교환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불가능하다.

    4. 상품 하오배송의 경우 무료로 교환이 가능하지만 색상 차이 개인의 선호도는 상품의 하자 사유가 아님.

    5.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변경된 경우 반품 / 교환이 불가능하다.

     

    반품 프로세스

    상품 반품 사유반품 수량총금액을 확인 후 반품 요청

    받으신 상태 그대로 상품을 패킹하여 준비

    상품을 기사에게 전달

    주소 변경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도착 즉시 상품 검수 후 교환 진행

     

    반품 시 확인사항

    훼손되지 않은 상품이어야 한다.




    받은 그대로 상품이 패킹 되어야 한다.

  • [ 기타 ] 스마트미러의 기능에는 어떤게 있나요?

     

    이 외에도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건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 [ 기타 ] 청소나 관리는 어떻게 해주나요?

    중요 안전 지침

    --------------------------------------------------------------------

    외관을 제거하지 마십시오.


    다른 전자 제품 위에 장비를 놓지 마십시오


    직사 광선, 불 또는 열이 닿지 않는 곳에 장비를 설치하십시오.


    습기나 물기에 주의해주세요.


    라디에이터, 난방기, 가스 레인지 또는 열을 발생시키는 기타 장비(증폭기 포함) 등의 화기 근처에 설치하지 마십시오.


    장비 전원을 차단할 수 있도록 전원 코드, 플러그 또는 어댑터를 손에 잘 닿는 곳에 두십시오.


    청소시에는 마른 천만 사용하십시오. (유리, 거울 세정제 소량 사용 가능)


    전원 코드(특히 플러그,콘센트 및 장비 연결 부위)를 밟거나 누르지 마십시오.


    낙뢰 시 또는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장비의 전원 코드를 뽑으십시오.


    장비에 액체를 쏟았거나 다른 물체를 떨어뜨린 경우, 장비가 빗물 또는 물기에 닿은 경우, 장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또는 장비를 떨어뜨린 경우 등 장비가 손상된 경우에는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액체가 새거나 튀는 곳에 장치를 노출하지 마십시오.


    공기 배출구를 막지 마십시오.


    제품 코드는 일반 가정용 220v 어댑터를 사용합니다.


    감전 위험이 있습니다. 코드를 잡아당겨 뽑아서는 안 됩니다.

  • [ 작동문의 ] 스마트미러 전원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콘센트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부팅은 됩니다.




    전원을 종료하거나 재부팅할 경우에는


    무작정 콘센트를 뽑지 마시고




    아래 방법을 따라주세요.




    1. 음성인식으로 스마트미러를 호출한다.


    2. 셧다운 / 재부팅 명령어를 말한다.


    3. 1~3분 후 자동으로 명령어가 실행됨.


    4. 완전히 종료가 된 후 콘센트를 뽑는다.






    * 스마트미러가 실행 중인 상태에서 콘센트를 뽑으면 소프트웨어에 손상이 갈 수 있습니다.

  • [ 주문문의 ] 대량주문 할인 혜택?

    Tier

    Discount rate

    2 ~ 5

    5%

    6 ~ 10

    6%

    11 ~ and more

    7%


  • [ 작동문의 ] 스마트미러 스피커에 어떻게 연결하나요?

    스마트폰 기준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를 작동한다.


    2.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에서 BT_DONGLE과 연결한다.


    3. 음악을 즐긴다.

  • [ 작동문의 ] 스마트미러 일정에 공휴일이 안나와요.
    본인이 등록한 일정은 나오지만 공휴일은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순서대로 따라 해주세요.


    1. 구글 캘린더에 접속합니다. https://calendar.google.com/calendar/r?tab=wc




    3. 캘린더 설정에서 가져오기



    4. 다운받은 일정을 가져오기






  • [ 작동문의 ] 상품 옵션에는 무엇을 기입해야하나요?

    우선 첫 번째로 이 부분은 자주 쓰는 본인 계정의 구글 캘린더 URL를 입력하게 됩니다.

    휴대폰이나 PC로 캘린더를 등록하면 스마트미러에서 자동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1. https://www.google.com/calendar?tab=wc 링크에 접속합니다.


    2. 구글 계정 로그인을 합니다. (스마트폰에 연결된 구글 계정 권장)


    3. 우측 상단에 설정에 들어갑니다.




    4. 좌측에서 내 캘린더의 설정에서 본인 계정을 눌러줍니다.




    5. 아래 링크를 복사하여 상품 옵션에 붙여 넣습니다.






    두 번째 입력칸 인스타그램 TOKEN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http://instagram.pixelunion.net/ 링크에 접속합니다.


    2. 버튼을 누릅니다.


    3. 인스타그램에 로그인 후 Authorize를 눌러줍니다.


    4. Token을 복사하여 상품 옵션에 입력합니다.





    세 번째 지역은 본인 거주지를 입력하면 됩니다 ( 서울, 대구, 부산 등)

    * 날씨 정보에 이용 됩니다.





    네 번째 본인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버스 정류장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버스 정류장 이름을 잘 모르겠으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링크







    다섯 번째로 와이파이 이름을 입력하면 됩니다.
    공유기 제품명이 아닌 와이파이 아이디입니다.



    마지막으로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렇게 6가지를 모두 정확히 입력하여 주문하면 됩니다.


    궁금한 점은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 [ 주문문의 ] 상품출고 되지 않았다면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으로 연락바랍니다.

  • [ 주문문의 ] 대량주문 하고싶어요.

    호텔 등의 경우 대량 주문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센터 053-710-7795

  • [ 배송문의 ] 상품을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제품 모두 맞춤 제작이기에

    입금 확인 즉시 제작에 들어갑니다.


    넉넉히 2~3주 기다려주시면 받아볼 수 있습니다.


    상품 배송일은 출고된 날부터 2일~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공휴일 및 토,일요일이 있는 경우는 시일이 소요됩니다.


    주문 폭주이거나 품절일 경우 저희 유니어트에서 따로 전화 드립니다.

    전화받지 않으실 경우 부득이 문자로 보내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문의 ]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에서 상품을 받고 싶어요.

    저희 제품은 모두 배송비가 무료입니다만 (주문 제작 상품은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되니 참고 바랍니다.

  • [ 주문문의 ] 주문 제작이 가능한가요?

    저희 유니어트는 주문 제작 전문 쇼핑몰입니다.


    스토어에 있는 상품 외에 설치될 장소에 맞는 스마트미러를 맞춤 제작해드립니다.


    디스플레이 정보, 디자인, 크기 등 최대한 만족하실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1:1 문의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됩니다.





    1:1문의 바로가기

  • [ 결제문의 ] 입금을 많이했어요 혹은 적게했어요.

    1) 초과된 금액 환불처리 되며 꼭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고객센터 : 053-710-7795   상담)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 점심)오후 12시~1시까지 입니다.


    2) 입금을 주문 금액보다 적게 하신 경우는 부족 금액을 입금하셔야 배송 진행이 됩니다.

  • [ 작동문의 ]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되나요?

    스마트미러가 작동 중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업데이트 예정일이나 내역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메일로도 안내해드리니 쇼핑몰 내 개인 정보에서 메일 수신 허용 부탁드립니다.

  • [ 기타 ] 공유기를 바꿨어요.
    공유기를 바꾸셔도 공유기 이름과 비밀번호가
    구매 시 입력했던 정보와 같다면 그대로 스마트미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름과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 스마트미러는 2.4Ghz 신호를 사용하는 공유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센터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CUSTOMER CENTER

    BANK INFO

    • 새마을금고9003-2648-3628-0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